오늘 본 상품

  • 없음

7
장바구니
주문/배송조회

자주묻는 질문 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,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.
  • 주문 당일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, 

    보통 당일 저녁에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.

  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된 후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, 

    그 다음 날 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•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?
  • 상품 배송은 휴일(일요일,공휴일)에는 운영하지 않기때문에,

    휴일 배송은 불가합니다.

  •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  •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

   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다르기 때문입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  • 평균 배송 소요일은 결제완료 후 약 3~5 영업일 이며,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 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구매 상품별로 출고일정이 상이할수 있습니다.
  •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,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?
  • 배송은 상품에 따라 공급처 혹은 서로 다른 물류센터 등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이런 이유로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상품을 구매했는데, 일부만 배송되었어요.
  • 1:1 상담문의를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요청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-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,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-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, 1:1 상담문의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배송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배송해드리겠습니다.

    -상품에 따라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는 경우가 있어, 도착일이 상이 할수 있습니다.

  •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?
  • 저희 쇼핑몰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,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.

  • 배송업체 연락처가 궁금해요.
  •  

    택배사 연락처는 아래 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택배사

    연락처 

    택배사 

    연락처 

     CJ대한통운

    1588-1255

    한진택배 

    1588-0011 

     롯데택배

    1588-2121

    우체국택배

    1588-1300

     드림택배

    1588-0123 

    KGB택배

    1577-4577 

     로젠택배

    1588-9988 

    대신택배

    02-578-4582 

     경동택배

    080-873-2178 

    CU편의점택배 

     1577-1287

     일양로지스

     1588-0002

    합동택배 

    080-877-8202 

     천일택배

    051-647-1001 

    DHL 

    1588-0001 

     페덱스

    080-023-8000 

    GTX로지스 

    1588-1756 

     UPS

     1588-6886

     

     

  •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• 출고 전 상태일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변경을 원하실 경우, 고객센터(이메일문의, 전화문의)로 요청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[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] 로 들어가면 송장번호가 등록된 경우, 

    [상태] 에 택배사,송장번호와 배송조회가 노출됩니다. 

    [배송조회]를 클릭하면 조회해보실수있습니다.

     

    비회원의 경우, 

    [로그인페이지 > 비회원 주문조회] 를 통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비밀번호 분실시에는, 고객센터(이메일문의,전화문의)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