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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고객센터는 평일 10시~17시 (점심시간:12시~13시) , 주말/공휴일은 휴무 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•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- PC 회원가입 방법

     

    1. 사이트 상단 [회원가입] 선택

    2. 회원가입 약관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 등의 필수 약관을 동의하신후 [확인] 선택

    3.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휴대폰번호, Email, 주소 등의 본인 정보를 입력하고 [회원가입] 선택​​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- 모바일 회원가입 방법

     

    1. [전체보기] 선택

    2. [회원가입] 선택

    3. 회원가입 약관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 등의 필수 약관을 동의하신후 [확인] 선택​

     

    4.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휴대폰번호, Email,주소 등의 본인 정보를 입력하고 [회원가입] 선택​

     

     

  •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회원정보수정에서는 비밀번호 변경과, 휴대폰번호, 이메일, 주소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- 회원정보 수정하기

     

    1. PC : [마이페이지> 회원정보수정] 에서 변경​ ​

    2. 모바일 : [전체보기> 정보 수정] 에서 변경​

     

  • 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  •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에는, 

    [로그인 > 아이디/비밀번호찾기 > E-mail주소를 입력하신 후 > 확인] 을 선택하시면, 

    가입시 입력하셨던 E-mail 주소로 회원ID와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시고, 아래 링크를 통해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 을 통해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[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] 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*탈퇴시 주의사항

    -미사용 쿠폰 및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, 재가입시에도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. 

    -주문내역이 모두 소멸되며, 재가입시에도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.

  •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• 주문 내역은 [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]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,

   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[로그인 페이지 > 비회원 주문조회 >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입력] 하신후,

   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확인 요청 바랍니다.

  •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  • 네 구매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[상품페이지 > 바로구매 > 비회원으로 구매하기] 를 통해 주문하시면 됩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•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] 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1 ) 입금대기 , 결제완료

    -신용카드는 바로 취소가 가능하며, 무통장입금,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확인요청 바랍니다.

     

    2) 상품준비중

    -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한 상태로,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-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,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상세보기] 페이지에서 취소신청 버튼 클릭

    (일부상품의 경우 취소신청이 어려울 수 있어, 고객센터로 확인요청 바랍니다.​)

     

    3) 배송중 , 배송완료

    -이미 상품이 출고되어 즉시 신청이 어려운 상태로,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의사 전달 

    수령 후 7일 이내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상세보기] 페이지에서 반품 신청 or 교환신청을 통해 접수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확인요청 바랍니다.

    -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,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,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.
  • 주문 당일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, 

    보통 당일 저녁에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.

  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된 후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, 

    그 다음 날 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•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?
  • 상품 배송은 휴일(일요일,공휴일)에는 운영하지 않기때문에,

    휴일 배송은 불가합니다.

  •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  •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

   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다르기 때문입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  • 평균 배송 소요일은 결제완료 후 약 3~5 영업일 이며,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 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구매 상품별로 출고일정이 상이할수 있습니다.
  •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,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?
  • 배송은 상품에 따라 공급처 혹은 서로 다른 물류센터 등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이런 이유로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상품을 구매했는데, 일부만 배송되었어요.
  • 1:1 상담문의를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요청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-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,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-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, 1:1 상담문의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배송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배송해드리겠습니다.

    -상품에 따라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는 경우가 있어, 도착일이 상이 할수 있습니다.

  •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?
  • 저희 쇼핑몰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,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.

  •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,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.
  • 이메일계정에서 스팸으로 자동 분리될 수 있으니,

    번거로우시겠지만 수신하는 메일 계정의 스팸메일함을 우선 확인 부탁드리며,

    위 내용 확인 후에도 수신이 되지 않을 시, 고객센터 전화문의 혹은 이메일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반품할 경우,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?
  • 반품 사유에 따라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- 단순 변심 반품 시 

    왕복 배송비가 발생하며, 배송비는 부피에 따라 책정 금액이 달라지므로, 추후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도서/산간 지역의 경우 반품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- 상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

   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일 경우, 반품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• 상품이 배송 중인데, 취소할 수 있나요?
  • 상품이 배송중일경우, 취소는 불가하고 반품만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취소신청은 입금대기 / 결제완료 / 상품준비중(발송 전)에서만 가능하며,

    배송 중인 상품의 구매를 원하지 않는다면 수령 후, 반품신청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중이라면, 주문을 취소하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또한, 구매자 사유로 반품하는 경우, 왕복배송비를 지불하시면

    결제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.

     

    배송상태 별 취소 처리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 

    1. 입금대기중 / 결제완료

    - 주문서 확인전 단계이며, 신용카드는 취소 신청시 즉시 취소가 처리되고, 무통장입금 ,계좌이체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등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 

     

    2. 상품준비중

    - 주문서를 확인한 단계이며, 상품 발송 여부에 따라 취소가 처리됩니다.

    - 상품 발송작업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, 신용카드는 취소 신청 시 관리자가 확인 후 즉시 처리해드리고, 무통장입금, 계좌이체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등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​ 

    - 상품 발송작업이 진행된 경우, 취소 신청 시 취소가 거부되며, 반품으로 진행됩니다.

     

    3. 배송중 / 배송완료

    - 상품 발송작업이 완료된 건으로,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배송업체 연락처가 궁금해요.
  •  

    택배사 연락처는 아래 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     택배사

    연락처 

    택배사 

    연락처 

     CJ대한통운

    1588-1255

    한진택배 

    1588-0011 

     롯데택배

    1588-2121

    우체국택배

    1588-1300

     드림택배

    1588-0123 

    KGB택배

    1577-4577 

     로젠택배

    1588-9988 

    대신택배

    02-578-4582 

     경동택배

    080-873-2178 

    CU편의점택배 

     1577-1287

     일양로지스

     1588-0002

    합동택배 

    080-877-8202 

     천일택배

    051-647-1001 

    DHL 

    1588-0001 

     페덱스

    080-023-8000 

    GTX로지스 

    1588-1756 

     UPS

     1588-6886

     

     

  •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• 출고 전 상태일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변경을 원하실 경우, 고객센터(이메일문의, 전화문의)로 요청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[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] 로 들어가면 송장번호가 등록된 경우, 

    [상태] 에 택배사,송장번호와 배송조회가 노출됩니다. 

    [배송조회]를 클릭하면 조회해보실수있습니다.

     

    비회원의 경우, 

    [로그인페이지 > 비회원 주문조회] 를 통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비밀번호 분실시에는, 고객센터(이메일문의,전화문의)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.

  •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?
  • 문의는

     

    - 전화문의    ( ☎ 1544-9332 ) 

    - 1:1 상담문의

    - [상품 상세페이지 하단 > 상품문의 > 상품Q&A작성 , 고객센터 문의하기]

    - E-mail문의  ( k.dealhelp@gmail.com )​

     

    이 경로를 통해 문의 주시면 됩니다. 

  •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• 현금영수증 발급방법

     - 마이페이지 > 최근 주문내역 > (발급하고싶은 주문건_주문일자 아래) 상세보기 누르시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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